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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팸으로 거부되는 그리드 전자 메일 보내기

ittop 2023. 5. 22. 21:4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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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팸으로 거부되는 그리드 전자 메일 보내기

앱을 위한 사용자 관리 시스템을 만들고 있는데, 사용자에게 계정 암호를 재설정할 수 있는 토큰과 함께 "비밀번호를 잊어버린" 이메일을 보내야 합니다.저는 Azure를 통해 SendGrid에 등록했고(월 25,000개의 이메일을 무료로 받기 위해) 그것을 사용하기 위한 코드를 작성했지만, 제 프로그램을 조금 테스트한 후에 제 이메일 중 몇 개만 실제로 통과된 것을 발견하고 실망했습니다.

SG control panel에 들어가 보니 제가 보낸 6개의 테스트 메일 중 4개는 통과했고 나머지는 모두 스팸 메일로 거부되었습니다.제 스팸 점수가 얼마인지 확인하기 위해 mail-tester.com 에 이메일을 보냈는데 4.3/10점을 받았습니다.

문제의 이메일은 이미지나 다른 요소 없이 암호 재설정에 대한 링크가 포함된 단일 문장이었습니다.저는 그 6개의 이메일만 보냈기 때문에, 제 이메일의 양은 확실히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.그런데도 왜 제 메시지가 스팸으로 표시되는지 매우 혼란스럽습니다.

복잡한 인증 설정을 하는 번거로움 없이 사용자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기본적으로 변경할 수 있는 사항이 있습니까?

이 경우에는 흰색이 아닌 전자 메일 주소에서 '암호 재설정' 링크를 사용하여 짧은 메시지를 보내고 있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으며(보내는 전자 메일 주소는 실제 도메인에서 확인할 수 없음) 링크도 다른 URL일 수 있습니다.잠재적인 피싱 전자 메일로 표시됩니다.

SendGrid 대시보드를 통해 도메인전자 메일 링크에 흰색 레이블을 지정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 쉽게 수행할 수 있으며 제공 가능성이 향상될 것입니다.

또한 SendGrid 지원 팀에서 제공하는 화이트 라벨링에 대한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.

2015년의 질문은 SendGrid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이 있습니다.

우리 조직은 확인 가능한 공용 DNS 이름(예: sendgrid1.sampledomain.tld)을 가진 고정 IP 주소를 사용하는 유료 계층의 메일을 제외한 모든 SendGrid 메일을 차단했으며 이를 화이트리스트에 추가합니다.

현재 SendGrid에서 도메인 사칭, 피싱 및 기타 스팸 메일이 너무 많이 들어오고 있어 7일 동안 약 10,000개의 메일이 허용되지 않습니다. 이는 SendGrid 남용 부서에 수동으로 보고하기에는 너무 많은 메일입니다.

따라서 제 대답은 우편물이 목적지에 그대로 도착할 가능성이 더 높다면 SendGrid의 유료 계층으로 전환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라는 것입니다.

나의 경우, 실제로 호출되는 href와 다른 앵커 라벨 때문에 내 이메일은 스팸으로 표시됩니다.이는 sendgrid의 '클릭 트래킹' 설정 때문입니다.

그래서, 만약 당신이 그런 것을 가지고 있다면.

<a href="http://yourdomain.com">yourdomain.com</a>

sendgrid는 href를 대체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.

<a href="http://sendgrid.net/....<very-long-url>.......">yourdomain.com</a>

호출되는 송신 그리드 페이지는 클릭을 추적한 다음 사용자가 원래 설정한 URL로 사용자를 리디렉션합니다.그러나 이로 인해 전자 메일이 스팸으로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sendgrid 대시보드의 '클릭 트래킹'을 off: 설정 | tracking | click tracking으로 설정합니다.

자세한 내용은 여기: https://sendgrid.com/docs/ui/account-and-settings/tracking/

Sendgrid에서 스팸 메일만 수신합니다.스팸 폴더로 직접 이동하여 가능한 모든 곳에서 Sendgrid를 보고합니다.아마도 그들은 대부분의 메일 서버에 의해 차단되어 모든 스팸 발송자들을 "호스팅"하는 정책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 것입니다.

항상 @MartynDavies가 말하는 도메인 화이트라벨(이전에는 도메인 화이트라벨)을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.UI의 Settings -> Sender Authentication 아래에 있습니다.다음과 같이 표시해야 합니다.

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

https://sendgrid.com/docs/ui/account-and-settings/how-to-set-up-domain-authentication/

문제를 식별하려면 활동을 살펴보고 지연, 삭제, 바운스, 차단 및 스팸 보고서를 표시하도록 선택합니다.

https://app.sendgrid.com/email_activity

Suppression(억제)에서 블록 및 바운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.

https://app.sendgrid.com/suppressions/blocks

https://app.sendgrid.com/suppressions/bounces

다음과 같은 오류를 볼 수 있습니다.

550 5.7.1 SPF check failed. em1234.mydomain.com does not declare 11.222.33.44 as a valid sender

라고 되어 있다면,Verified그러나 이와 같은 오류가 표시되면 SendGrid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.

효과가 있었던 한 가지는 Azure Portal을 통해 무료 플랜에서 Essentials 또는 Bronze로 업그레이드한 것입니다.이것은 스팸으로 표시된 많은 이메일들을 통과하게 만들었습니다.

SendGrid를 사용하여 사용자 확인 이메일을 보내려고 할 때도 비슷한 문제가 있었습니다.

저의 경우, 사용자 지정 도메인을 보낸 사람 ID로 사용하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도메인을 사용하기 전에 도메인도 확인해야 합니다.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1375914/sendgrid-emails-getting-rejected-as-spa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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